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카카오 T 벤티 탑승 솔직 후기] 택시로 여행하는 기분

여러분들 혹시 카카오 T 벤티

들어본 적 있으신가요?

 

저는 최근에 이용을 해보았는데

 카카오 프렌즈 외관, 넓은 내부, 와이파이,

TV, 가격 등 장점이 너무 많더라고요.

아래 직접 이용한 후기를 공유해볼까 해요.

 

 

[벤티 후기]

 

약속이 늦어 급하게 카카오 T 앱을 켰는데,

카카오 T 벤티 호출 아이콘이 보이더라고요.

또, 궁금한 것은 못 참아 호출을 눌렀습니다.^^

 

이용자 주변에 벤티가 있어야 사용 가능하니 참고부탁해요!

 

 

짜잔~ 이만한 11인승 스타렉스가 왔어요.

그것도 라이언이 수줍게 손을 흔들며... (취향저격)

색깔 때문인 지 몰라도 멀리서 눈에 확 띄더라고요.

 

카카오 벤티 외부

 

 

특히, 벤티는 자동문 시스템이 있어 너무 좋았어요.

요새 코로나로 문 열 때 찜찜한 경우가 많은데

자동문 덕분에 마음 편히 탑승할 수 있었어요.



기존 택시는 좌석이 좁아서 불편했는데

좌석은 성인 남성이 다리를 쭉 펼 정도로 넓었어요.

게다가 좌석마다 라이언 모양 각인으로 감성 UP~!

카카오 좌석

 

그 외에, 와이파이 서비스도 가능한 점

모공 여러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어요~~

와이파이 서비스

 

 

벤티 기본요금: 4000원/2km

(택시 요금보다 200원 비쌈)

하지만, 11인승으로 버스 구선 이용 가능하여

도심의 경우, 더 신속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아요.

 

편안한 좌석에서 평소 지나쳤던 하늘과 한강을 보며

힐링하는 기분을 받았어요. (택시 안에서ㅎㅎ)

 

학업과 일로 지쳐있어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해요.

 

 

P.S: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~!!